티스토리 뷰

블로그 이전했습니다 : http://welikenoodles.com




제작 : 먹는언니( 먹는언니컴퍼니 대표) 
기획 : 부이미디어 
제작지원 : 위딜펜션

광고 수익의 30%는 프로젝트 조각보를 통해 지역 경제 스토리텔링에 재투자됩니다.
(관련 글 : 2011/06/29 - 서민경제를 한올 한올 이어가는 조각보 프로젝트, 부이미디어 )


맨 처음 강화 석모도에 위치한 위딜펜션의 리뷰 제안을 받았을 때 '펜션'이라는 이름 때문에 부부가 운영하는 10여개 룸이 있는 작다면 작을 수 있는 아기자기한 펜션을 생각했었습니다. 그런데 막상 도착하고 보니 장난이 아니더군요. 무려 8천평이라고 하데요.

펜션 안에서 차를 타고 달릴 줄은 몰랐습니다. 헐리우드 연예인들은 이게 지들 집이겠죠? (어쩜 더 클지도 몰라... -.-; )

펜션이름이 '위딜'이긴하지만 영문은 With Hill입니다. 아래 사진은 입구에서 찍은 건데 저~~~ 쪽 끝까지 펜션입니다. 앞 쪽에는 단체룸이 있고 끝 쪽엔 개인룸이 있습니다.




구리지만 동영상도 함 편집해봤습니다. 대략 규모를 짐작하실 수 있을겁니다. 물론 여기보다 더 크고 넓은 펜션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만 서울촌뇬인 제가 가 본 펜션 중엔 가장 크네요. +_+ 거의 리조트급인 것 같습니다.





기업 워크숍이나 단체로 오실 경우엔 최대 200명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. 단체용 건물이 1,2,3동이 있는데 한꺼번에 사용하심 중간에 있는 독채의 단체룸에서 노래방을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해요. 다른 팀들이 있을 경우엔 시끄러우니까... ^^


 



이것이 1동의 모습입니다. 바로 앞에 바베큐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단체로 오심 좋을 것 같네요. 침대가 있는 방도 있고 없는 방도 있습니다. 침대가 있는 방에서 함께 묵으실 경우엔 자체 복불복게임을 해보시길~~ (권유입니다만~ 아마 저라면 승부욕이 제로라 걍 바닥에서 잔다고 지원할겁니다. 쿨럭)




단체 투숙의 경우 식사는 앞에서 소개해드린 '서해안 횟집'과 연계하여 제공한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(관련 글 : 2011/08/08 - 강화 석모도(2) 비오는 날 우린 강화도 석모도로 들어갔지요... 2탄 )


이제 커플룸입니다. 커플/가족 룸이라고 소개해드렸는데요, 사실 가족이라봤자 어린 아이 하나 있는 가족이나 부부가 함께 여행오는 경우가 적합하겠네요. 총 12개의 테마로 2개의 동으로 이뤄져있는데 그 중 제가 마음에 든 테마 BEST 5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
더 다양한 룸 테마는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 저보다 훨 사진도 잘 찍었구요.
위딜펜션 홈페이지 : http://www.withhill.co.kr

5위. 펜트하우스

뭔가 중후한 맛이 있어보이는 골드 테마입니다. 부모님께 여행선물 드릴 때 예약함 좋겠더라구요. 이름 그대로 가장 윗 층에 위치해있어 전망도 끝내줍니다.






이 곳에서 볼 수 있는 강화 석모도의 전경입니다. 꽤 멋지죠? 제가 간 날이 마침 비가 주룩주룩 오던 날이라 좀 어둡습니다. 이 날 서울에선 우면산 무너지고 강남이 잠겼던 무시무시한 날이었어요.


관련 글 :
2011/08/08 - 강화 석모도(1) 비오는 날 우린 강화도 석모도로 들어갔지요... -.-;
2011/08/08 - 강화 석모도(2) 비오는 날 우린 강화도 석모도로 들어갔지요... 2탄





다른 룸에서도 같은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 다만 높고 낮음의 차이지요. ^^ 특히 아침엔 조용한 것이 아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.


4위. 앤디워홀






사진이 그지 같이 나왔네요. 누굴 탓 하겠습니까? 제 탓이지요... 언능 돈 벌어서 사진작가랑 함께 동행을 하든지 요술상자님을 프로 사진작가로 양성시키든지 해야겠어요. 암튼 이 방도 제 맘에 들었습니다.


3위. 씨네마

씨네마 룸은 제가 하루 묵은 곳인데요, 깔끔한 맛이 제대로였습니다.





멋지요? 펜션이지만 조리시설은 리조트같아요. 지난 5월에 제주도 여행 갔을 때 금호리조트에 묵었었는데 거기랑 거의 똑같았습니다. 이쁘기로 따지면 위딜펜션이 더 이뻤구요.


2위. 벨라지오킹





와우!! 멋있습니다. 개인적으로 카드는 할 줄 모르는데요 웬지 이런 분위기는 참 좋아합니다.





온통 트럼프 디자인이네요? 호호호호~ 저란 애, 이런 통일성을 은근 좋아하면서도 자유분방함도 좋아해요. 통일성과 자유분방함의 접점이 어디일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그러네요. 쿄쿄.


드디어~~~ 1위~~~
그것은 바로 캠프파이어입니다~~~

1위. 캠프파이어





침대가 매트릭스 뿐이라 낮은 편이고 텐트의 흉내를 낼 수도 있어요. 옆에는 산이 있고 조리대 쪽엔 모닥불이 있습니다.

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면 걍 '캠핑'을 가지 그러냐고 하실 분도 계실텐데요... 가고야 싶죠. 하지만 장비도 원터치 텐트 하나 딸랑이고 잘 할 줄도 모르고... 이럴 땐 캠핑스쿨의 한대표님을 뫼셔야... ㅋㅋ 마치 지니의 요술램프처럼~~ (관련 글 : 2011/03/10 - 소울캠핑으로 삶에 느낌표를 주고 싶어요, 캠핑스쿨 )


이 외에도 7가지 테마가 더 있는데요 완전 로맨틱한 방도 있구요(이름도 러브홀릭) 깔끔 그 자체인 방도 있습니다. 궁금하신 분들은 홈피로~~ 고고~~ http://www.withhill.co.kr



다음 포스팅에선 보문사와 눈썹바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. :)

위딜펜션

032-932-8870
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 650-76
홈피 :  http://withhill.co.kr
트위터 :  http://twitter.com/withhill


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~ ^^ 
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