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블로그 이전했습니다 : http://welikenoodles.com




모처럼 들린 카페. 사실은 '브라우니 70'이 오픈한다길래 혹시 열었나 싶어서 가봤는데 아직이었다. 그냥 돌아오긴 아까워서 근처의 'cafe newyork cheesecake'에 들렸다. 





여기 케익이 맛있다는 이야기는 어디선가 들은 거 같아서 커피와 케익 한조각을 시켰다. '초코크림치즈'. 내가 크림에 대한 트라우마(?)가 있어서 잠시 망설였지만 예전에 '얌이'에서도 괜찮았던 기억이 나서 과감히 주문!





맛있었다. 고소하다고나 할까? 많이 달지도 않고 크림도 괜찮았다. 빵 부분은 뭐랄까... 밀도가 높다고 할까? 떡 같다는 의견도 있었다. 






테이블도 꽤 되고 아메리카노는 3,000원. 커피값은 줄이고 케익에 주력하는 듯한 전략? 암튼 그런 게 느껴졌다. 카페 앞에는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이젠 추워져서 밖에 앉는 분은 없는 듯. ㅋㅋ 


알고보니 이 주변에 카페에 꽤나 많았다. 빙수가 맛있다는 곳도 있었는데 거긴 여름에 다시 가보는걸루~


뉴욕치즈케익 수지구청점

031-898-4556

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문정로 15


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