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FOOD

팔도 쫄비빔면, 내 입맛이구나~

먹는언니 2014. 6. 18. 23:55
블로그 이전했습니다 : http://welikenoodles.com




드뎌 먹어봤다. TV광고로는 봤는데 그간 내가 다니는 대형마트, 편의점, 가게엔 보이지가 않았다. 그런데 어제, 이마트에 있더라.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오늘 당장 끓여먹어보았다.






내용물은 그냥 비빔면과 다를 바 없으나... 면 굵기와 소스의 맛이 다르지. 아, 기대~







계란도 하나 삶아서 투하. 쓱쓱 싹싹 비빈다~ 


코미디 빅리그인가? 거기서 이국주가 그러던데. "왼손으로 비비고, 오른손으로 비비면~ 두 그릇~" 

ㅎㅎㅎㅎㅎ






사진 핀이 나갔네. 요즘 사진 배우는 중이라 이것저것 해보다... 


결론적으로 내 입맛이다. 면 굵기도 비빔면보다 굵고 매운맛도 비빔면의 그것과 다르다. 더 매운 편이며 그 매운맛도 맘에 든다. 비빔면을 먹을 땐 항상 식초를 더 넣어 먹었는데 얘는 그냥 먹어도 맛있다. 


애용할 예정~


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